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춘식이와 함께하는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챌린지

by 경배스토리 2021. 12. 21.
300x250

카카오 뱅크가 카카오 페이지와 함께하는 26주 적금 챌린지를 시작했습니다. 26주 동안 춘식이를 비롯한 한정 이모티콘을 만날 수 있고, 적금 완료 시 최대 1만 7천 원에 카카오 페이지 캐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가입 시와 만료 시 귀여운 사은품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어떠한 내용이 있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26주 적금이란?

 

 

 

충동 구매를 막으려면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 가입하세요

카카오 뱅크는 26주 동안 매일 적금을 하는 시스템으로 매일매일 충동구매로 스트레스를 푸는 분들에게 시드머니를 모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적금이라고 해서 이자를 기대하기보

doryongnyong.tistory.com

 

카카오 26주 적금에 대해선 이전 포스팅에 자세하게 설명해놓은 것이 있기 때문에 위의 글을 참고하셔서 어떤 내용인지 확인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자면, 정해진 금액(1천 원~1만 원)이 매주 증액되어 주마다  한 번에 입금을 하는 인터벌식 적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가입대상 : 17세 이상 내국인

- 가입기간 : 2021. 12. 21~ 2022. 1. 3 기간 내

- 가입금액 : 1천 원 ~ 1만 원 매주 증액

- 가입기간 : 6개월

- 최대 금리 : 연 2.2%

- 긴급 출금 : 2회 긴급 출금 가능

 

이번 카카오페이지와 함께하는 26주 적금의 가입기간은 2021년 12월 21일부터 2022년 1월 3일이기 때문에 기한안에 가입을 하셔야 좋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 적립

 

이번 26주 적금은 카카오페이지와 협업을 통해 이뤄지는 서비스로, 가입 시부터 만기 시까지 적금을 연체하지 않고 만료한다면 최대 1만 7천 원에 카카오 페이지 캐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지는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으로 웹툰, 소설, 영화, 책, 드라마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웹툰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적금을 통해서 캐시를 받아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첫 가입 시 3000 캐시 지급

이번 제휴기간 동안 26주 적금에 가입을 하신다면 첫 가입 시 카카오 페이지 3000 캐시가 바로 지급이 됩니다. 쿠폰 코드의 형식으로 전달이 되기 때문에 카카오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쿠폰 등록을 하시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차별 입금완료 시 2~3000 캐시 지급

이번 카카오페이지와의 제휴에서 가장 좋은 점은 주차별로 적금이 완료됐을 때 캐시를 지급한다는 점입니다. 1주 차, 13주 차, 25주 차에는 3000 캐시를 5주 차, 9주 차, 17주 차, 21주 차에는 2000 캐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증정되는 캐시는 바로 카카오페이지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주차별 적금을 넣을 때 연속으로 연체되지 않고 자동이체가 잘 돼야 한다는 점입니다. 연체 이후 추가 납부를 따로 한다고 해도 캐시 지급이 안된다고 하니 항상 잔고가 떨어지지 않도록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럭키드로우-사은품-카카오뱅크
럭키드로우 사은품(출처:카카오뱅크)

 

 

  • 럭키드로우 사은품 지급

마지막으로는 첫 가입과 만료 시 럭키드로우라고 하여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입 시에는 쉽게 라이언 눈사람을 만들 수 있는 스노볼 메이커, 만료 시에는 춘식이 얼음틀을 사은품으로 내걸었습니다.

 

가입과 만료 후 다음날 럭키드로우 응모권이 주어지는데, 이를 통해서 사은품 또는 카카오페이지 1000원 둘 중에 100%로 당첨이 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5만 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은품이 지급이 되며 나머지 분들은 캐시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두 가지 사은품 모두 보기에나 즐기기에 좋은 상품들이니 이번 기간에 적금 가입하시고 사은품도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춘식이와 함께하는 26주 적금

 

춘식이-라이언-이모티콘
26주 적금 이모티콘(출처:카카오뱅크)

 

 

  • 귀여운 춘식이와 라이언

이번 26주 적금 기간 동안에는 새로운 춘식이와 라이언의 캐릭터와 함께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이전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매일 다른 모습으로 적금을 응원했지만 요번에는 춘식이와 라이언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새로 나온 이모티콘은 바로 사용하거나 지급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향후에 출시되거나 서비스 예정이어서 미리 선보인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춘식이가 라이언 고양이라는 걸 알고 놀라긴 했는데요. 귀여운 춘식이 이모티콘과 함께 26주 적금 잘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 뱅크에서 숨겨진 휴면예금, 보험금 찾기

휴면 예금이란 통장에 돈을 넣어놨는데 깜박하거나, 다른 은행업무로 인해 5년 이상 사용되지 않은 예금이나 3년 이상 청구되지 않은 보험료를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카카오 뱅크에서는 휴면예

doryongnyong.tistory.com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카카오페이지

최대 1.7만 카카오페이지 캐시와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드립니다.

event.kakaoban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