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회원가입 없이 무료도장 만드는법(글로싸인 스탬핑)

by 경배스토리 2022. 7. 4.
300x250

무료도장만들기 방법 및 사이트 소개하겠습니다. 회사에서는 다양한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서 도장을 사용합니다.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계약도 많이 하기 때문에 도장 이미지 사용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회원가입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장 사이트 2곳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무료도장 좋은 점은 30초면 즉석에서 바로 만들 수 있어 바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저작권 문제 없이 무료 제공이 되고 있는 점도 좋은데요. 무료도장 만들기 다양한 사이트가 있지만 특히 회원가입 없이 가능한 곳 소개해뒀으니 아래에서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회원가입 없는 무료 도장 사이트

회원가입 없이 무료도장만들기 사이트입니다. 첫 번째 사이트는 글로싸인이며 두 번째는 stampng 사이트입니다. 글로 싸인은 기업이라서 대부분 아실 수 있는데요. stampng 홈페이지는 생소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도장 만들기 최적화돼있는 곳이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글로 싸인

무료도장만들기-글로싸인

 

글로 싸인은 효율적인 계약업무를 위해서 전자계약서나 전자 도장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간단한 도장은 온라인에서 제작하여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좋은 곳입니다.

 

1. 글로 싸인 접속

2.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오른쪽 상단 '전자 도장 만들기' 클릭

3. 싸인이나 도장의 형태 선택

4. 이름 입력

5. 원하는 이미지 선택 후 저장하기

6. 만든 서명 내 이메일로 보내기

 

위의 방법으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무료로 도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를 방문해 보면 무료라고 해놓고,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것조차도 시간낭비입니다. 글로 싸인에서 논스톱으로 도장 만드시길 바랍니다.

 

stampng.com

stampng.com-무료도장만들기

두번째 무료도장 만들기 사이트 stampng.com 입니다. stampng은 무료 도장만을 위해 만들어진 사이트로 이름 stamp(도장)과 png(그림)만 봐도 도장에 대한 진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서 png는 배경이 고화질인 이미지를 말하는데 Stampng은 이러한 장점을 살려서 고화질 무료 도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스탬핑에서는 8가지 도장 이미지, 11개 글씨체를 무료 제공하고 있어 선택 사항이 많아 아주 좋습니다. 

 

참고로 도장 모양에 따라 글씨 숫자는 1~4자 까지 가능합니다. 3글자인데 4글자 도안이라면 인(印)이 자동 추가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tampng 무료도장 만드는 법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방문 

2. 하단 무료도장 이미지 만들기

3. 광고 스킵

4. 순서대로 이름, 도장 모양, 글씨체를 선택합니다.

5. 도장 이미지 만들기 클릭

6. 다운로드

 

stampng는 정말 간단하게 도장을 만들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무료 도장이지만 퀄리티를 생각한다면 이 정도 이미지만 해도 충분합니다. 이력서나 자기소개서에 써야 할 간단한 무료 도장을 필요하신 분은 Stampng.com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Stampng 무료도장 바로가기

 

 

모두 싸인 계약서 추천

지금까지는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도장을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두 곳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하지만 회원가입을 하더라도 도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무에 도움이 되는 곳을 찾고 계시다면 이번 내용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곳은 모두 싸인입니다. 전자계약서, 서류업무, 도장 등 업무에 관련한 주요 내용을 간편하게 처리하도록 도와주는 곳으로 모두 싸인에서는 무료 도장뿐만 아니라 계약서와 관련된 업무에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기존 업계 시스템은 계약서 나 발주서를 작성하려면 서류를 준비, 작성, 결제 등 최소 하루에서 1주일 정도까지 계약기간이 길어지게 됩니다. 계약을 하는 상대업체 입장에서는 계약을 위해 기다리는 것 자체가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편을 모두싸인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두싸인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여, 미리 준비된 서식(계약서/발주서 등)을 웹상에 공용 보관이 가능하며, 회사 도장과 서명 부분도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 인증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두싸인 장점

우리가 쓰는 계약서의 단점은 정해진 절차와 결제 과정이 있기 때문에 시간적 제약이 많습니다. 시간을 다투는 기업의 여건상 하루 만에도 암묵적으로 했던 계약이 바뀔 수 있습니다. 결국 계약서를 처리하는 과정이 신속할수록 계약이 성사될 확률이 높습니다.

모두 싸인의 사용자는 준비된 계약서를 클라우드에 올려놓기만 하면 언제든 계약을 할 수 있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게 해 줍니다. 매번 회사 도장을 가지고 다닐 수 없다면 모두싸인으로 편리하게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 없이 무료도장 만드는 법 정리 

오늘은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도장을 만드는 사이트 2곳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첫 번째는 글로 싸인으로 일반 도장이나 법인 도장을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Stampng로 png의 고화질 이미지로 도장을 만들고 싶을 때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포스텔러 만세력 무료사주 보는 법

우리는 태어난 연, 월, 일, 시의 사주가 있습니다. 각 사주에는 2개의 글자가 붙어 사주팔자가 됩니다. 이 사주팔자를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한 도구가 만세력입니다. 만세력은 60 갑자(한자)로 표

doryongnyong.tistory.com

만약 무료 도장 외에도 회사에서 사용하는 계약서를 언제든지 사용하고 싶다면 모두싸인 서비스를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회사의 계약서, 발주서나 도장, 싸인까지 클라우드에 저장돼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계약률을 원하신다면 모두싸인으로 지금 바로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