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쿠팡 일용직도 신청가능 한 무서류 핸드폰 대출

by 경배스토리 2022. 10. 13.
300x250

오늘은 쿠팡 일용직이어도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한 우리은행 핸드폰 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 신용등급을 평가하는 기준과 달리 핸드폰 납부 이력만 있다면 무서류, 24시간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소액 대출이 필요하신 무직자분들에게는 합리적인 상품입니다.

 

우리은행-무서류-대출

 

특히 마이너스통장의 방식을 이용하고 있어, 대출이 처음이신 분은 적은 금액도 입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자 대한 부담이 적습니다. 자세한 신청 방법과 자격조건은 본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웬만하면 심사가 어렵지 않아 급하신 분들은 본문 아래 신청방법 부분부터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쿠팡 일용직 핸드폰 대출 안내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신용등급이 없더라도 핸드폰 통신 등급과 우리은행의 자체 기준(CB)을 통해서 대출 신청이 가능한 신개념 상품입니다. 다른 대출 상품들과 달리 통신 3사(KT, SKT, LG U+)의 휴대폰 사용 이력만 있다면 통신 등급 심사를 통해 빠르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대출 가능

이번 상품은 심사 기준으로 통신 등급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통신 등급이란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개인정보를 활용해서 개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만든 등급입니다.

 

통신 등급의 기준의 결정은 다양한 요소가 있지만 대체적으로 연체이력이 없거나, 소액결제 횟수가 많지 않다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핸드폰 요금의 납부만 잘했다면 우리은행 대출의 승인률이 높아집니다. 

 

통신 등급은 U+ 를 제외하고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방법에 따라 조회가 가능합니다. 본인의 통신 등급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의 링크를 참고해서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핸드폰 통신 등급 조회하기

 

 

쿠팡 일용직 가능 대출

핸드폰 통신 등급을 통해 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소득과 직장의 관계없이 쿠팡 일용직이라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쿠팡에서 아르바이트를 하시거나 일용직 근무를 하시는 분들은 대게 대학생, 직장인 또는 투잡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분들은 아직까지 신용거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신용등급을 통해 1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아무리 급해도 1 금융권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대출은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고 은행에 기록이 남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첫 대출부터 2 금융권, 대부업체를 사용하게 되면 계속해서 신용등급이 낮아집니다. 또한 대출의 기록이 남기 때문에 다음번 대출에서도 2 금융권이나 대부업체를 이용할 수밖에 없는 늪에 빠지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대출이 처음이시라면 정부 대출, 1 금융권에서 먼저 상품을 찾아 본인의 신용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도 이러한 이유에서 아주 좋은 상품이니 꼭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에 대한 자세한 자격조건과 상품의 내용은 어떤 것이 있을지 아래 내용을 통해 최대한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대출 상품 소개

 

  • 자격조건 : 통신 등급 산출 가능한 고객(KT, U+, SKT 알뜰폰 제외), CB구간(우리은행 자체 기준) 1~6- 사이 
  • 대출금리 : 4.32%(기준금리)+가산금리(가산금리는 매번 변동)
  • 대출한도 : 최대 3백만 원
  • 대출기간 : 1년(기간 후 일정요건을 갖추면 연장 가능)
  • 상환방법 : 마이너스통장 대출방식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의 장점은 통신 등급을 통해서 간편하게 승인이 된다는 점도 있지만, 상환방법에 있어 마이너스통장 방식을 사용하고 있어 대출이 처음이신 분들에게는 좋은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우리가 쓰는 일반 통장처럼 입출금이 자유롭게 대출을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인데 필요할 때 대출을 받고, 다시 입금해서 대출금을 갚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방식이 좋은 이유는 기존 대출은 한 번에 많은 금액을 대출받아 원금과 이자의 부담이 크지만, 마이너스 통장은 필요한 만큼만 대출을 받기 때문에 이자의 부담이 줄어듭니다. 그래서 소액의 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합리적이고 아주 괜찮은 상품입니다.

 

신청방법

 

 

위비 뱅크 앱 (스마트폰 전용)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의 신청은 더욱 간단합니다. 우리은행 앱에서 24시간 언제든지 빠르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따로 없으며, 대출 중간의 본인인증을 하기 때문에 본인 명의에 핸드폰은 꼭 필요합니다. 

 

  • 준비물 :  본인 명의 휴대폰, 무서류
  • 대출시간 : 24시간 언제든지 가능
  • 순서 : 우리 Won뱅킹 실행 > 상품 선택 > 대출 > 신용대출 > 우리 비상금 대출 > 대출 신청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오늘은 쿠팡에서 일용직으로 일하더라도 대출이 충분히 가능한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돈만큼 급할 때일수록 사람의 마음을 힘들게 하는 것이 없습니다. 적은 금액이라도 손에 쥔 돈이 없으면 서러운 건 누구나 마찬가지입니다.

 

 

쿠팡 일용직도 가능한 대출 알아보기

쿠팡 계약직이라도 정부 지원 및 소액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신뢰할 만한 정보를 얻기 어렵기 때문에 대부분 3 금융권이나 대부 업체에 손을 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믿고

doryongnyong.tistory.com

적은 소액이지만 본인의 힘으로 금전문제를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은 오늘 알려드린 상품을 통해서 슬기롭게 대처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