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진가현 프로필 나는 솔로 18기 옥순 배우? 신사 육회담 운영 어디?(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인스타)

by 경배스토리 2023. 12. 18.
300x250

나는 솔로 18기 옥순 배우 진가현 프로필 및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알아보겠습니다. 화제의 나는 솔로 16기, 17기 후폭풍이 지나고 새로운 나솔 18기가 시작됐는데요. 이번 나는 솔로 18기는 여성출연자 외모가 압도적으로 역대급 비주얼이라고 합니다. 그중 옥순 외모가 눈에 띄더라고요.

나솔 18기 옥순 리사 김옥빈 임수정 닮은꼴로 완벽한 미모를 뽐냈습니다. 그런데 아직 정확한 직업과 프로필이 공개 전이지만 정보가 하나둘 나오고 있는데요. 나는솔로 18기 옥순이 이전에 배우로 활동하면 진가현 인 것 같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나는 솔로 제작진은 다로 입장발표는 하지 않고 있는데요. 홍보목적이든 아니든 노이즈마케팅은 제대로 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진정성 논란은 있을 것 같네요. 그럼 나는 솔로 18기 옥순 추청 인물 배우 진가현프로필 및 신사 육회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

나는-솔로-18기-옥순

나는 솔로 18기 옥순은 등장하자마자 블랙핑크 리사, 배우 김옥빈, 임수정 등을 연상시키는 미모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사실 이번 시즌은 옥순을 제외하더라도 영숙, 정숙, 영자, 현숙 등 역대급 미모 라인업이라고 하는데요. 이에 비해 남자 출연자들이 기대에 못 미쳐 논란이 있기도 합니다.

 

최근 나는 솔로 옥순 출연자들이 미모로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도 18기 옥순 외모를 주로 보게 됐는데요. 나는 솔로 MC 데프콘은 옥순을 보자마자 '와~ 연예인 아니야' 라며 놀라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남자 출연자들도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사랑을 찾아 나솔 마을에 온 거 같은데요.

 

옥순은 제작진 인터뷰 당시 '아직도 드라마 같은 사랑이 있다고 믿는다' 그런 사랑을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서 결혼하고 싶다'며 연애관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진정한 사랑을 찾아온 나솔 18기 옥순이었는데요. 방송이 나간 이후 리사 닮은꼴이 아닌 연기자 진가현 이라는 추측이 나와 논란입니다.

 

나솔 18기 옥순 진가현?

나솔 18기 옥순이 리사 닮은 외모로 주목을 받다 보니, 방송 이후 옥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그렇다 보니 커뮤니티에서 여러 증거가 나왔고, 방송 중 얘기했던 성장 배경을 통해 나는 솔로 18기 옥순이 진가현배우 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여러 정보를 추합 해보니 전주예고 졸업, 동덕여자 대학교 연극치료 석사 과정을 거친 나솔 옥순은 진가현 배우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심지어 네이버 프로필에도 등록된 연기자였는데요. 최근엔  현재 옥순 운영 중인 가게에서 함께 인증숏을 찍었다는 글도 올라왔다고 합니다.

 

18기 옥순 배우 진가현이라는 보도 이후 네티즌들은 가게 홍보를 위해 콘셉트 잡는 것 아니냐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고 있기도 합니다. 나는 솔로 18기가 여자 출연자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지만 다시 진정성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배우 진가현프로필 알아보겠습니다.

 

진가현 프로필

진가현-프로필
진가현

배우 진가현 프로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가현, 생년월일 1989년생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태어난 곳은 부산으로 자란 곳은 무주라고 합니다.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진가현 베트남 또는 진가현 혼혈 외국 국적이 아닐까 의심이 되기도 하지만 국적 한국 토박이입니다. 전주예술고등학교 졸업 후 서울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동덕여자대학교 연극치료 석사과정을 거친 후 연기자 꿈을 키운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영화 불량한 가족, 루시앤코, 프로스펙스 cf 및 요겐프르츠 전속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2020년 소속사 엠플레이스 전속계약을 맺었지만, 현재까지 연예계 활동은 따로 없습니다. 

 

본명 이가현 

생년월일 1989년생 

출생 부산광역시

나이 34살

키 164cm

몸무게 42kg

학력 전주예술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진가현 소속사 엠플레이스

배우진가현 님은 202년 11월 소속사 엠플레이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통상적으로 일반인이라도 연예계 활동을 위해 일부 계약을 맺는 경우도 있지만, 전속계약이라는 것은 전적으로 연예인으로 활동을 한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 전속계약 이후 작품활동은 따로 없었고, 현재 소속사 엠플레이스 정보도 나오고 있지 않는 상황입니다. 엠플레이스는 인천상륙작전, 자전차왕 엄복동 출연한 배우 신수항 님도 전속계약을 했던 곳입니다. 지금은 사라진 것으로 추측됩니다.

 

방송 이후 19일 진가현 소속사 엠플레이시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배우 이가현 (진가현) 은 2020년 11월 부터 2022년 5월까지 활동했고 현재는 소속 해지를 통해 연예활동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식당 운영중이라는 코멘트도 달았네요.  

 

진가현 필모그래피

진가현-필모그래피

진가현 영화 배우 활동으로는 영화 불량한 가족 카페점원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영화 불량한 가족은 202년 개봉한 영화로 에이핑크 박초롱 님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는 점원역할로 나왔었는데, 확실히 앳된 모습이 있네요. 이후 진가현 배우 필모그래피는 제자리입니다.

 

배우 진가현 작품활동

진가현-작품활동-복수가돌아왔다

진가현 방송 활동은 SBS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단역으로 출연했습니다.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관련 드라마로 주인공 유승우 조보아 출연한 드라마입니다. 학교 드라마인 만큼 진기현 배우는 학생 역할을 촬영했고, 단역이다 보니 배우 프로필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진가현 인스타 상황

진가현 인스타 www.instagram.com/jingahyun1006 계정을 운영 중입니다. 하지만 나는 솔로 논란 이후 현재 인스타그램은 폐쇄된 상황인데요. 향후 진가현 SNS 관련 소식은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진가현 나무위키 소식도 없어서 더 궁금증이 높아지네요.

 

진가현 육회담 옥순?

육회담
육회담

최근 나는 솔로 18기 옥순 육회 식당이라고 하며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장소는 신사 육회담으로 육회담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이자카야입니다. 육회, 낙지탕탕이, 뭉티기를 주 메뉴로 하는 생고기 전문 술집으로 메뉴는 한우육회, 뭉티기, 산 낙지 육회 탕탕이, 육회 문어쌈, 우니 등이 있습니다.

 

뭉티기는 신선도가 중요한데 육회담에선 당일 도축한 신선한 한우 생고기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육회담은 원래 여의도에 있었는데 대박이 나서 강남으로 넘어왔다고 합니다.

 

이전 진가현 님 인스타엔 '여의도서 5년 배달한 거를 신사동 두 달 만에 이겨버리네'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이 글 때문인지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이 요식업계 사장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신사 진가현 육회 옥순 운영? 

신사-육회담-옥순
신사 육회담

신사 육회담 운영은 인스타를 통해 알려졌는데요. 옥순은 돌싱글즈 1 최준호와 지인 관계로 최근 최준호 인스타에  같이 찍은 사진이 공개됐었습니다. 당시 최준호 디저트 카페 fattoday 에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글에는 태그에 팻투데이, 육회담 등의 태그가 걸렸습니다.

 

피드엔 육회담 싸장님이라는 글이 올라와 옥순이 신사 육회담 사장님이 썰이 돌고 있습니다. 현재 육회담 사장은 2명으로 남성 한 명과 18기 옥순이라고 합니다. 벌써부터 18기 옥순 팬이라며 팬들이 육회담을 방문해 옥순과 찍은 사진을 올리고 있는데요. 나는 솔로 18기 옥순 직업 사장님 맞는 것 같습니다.

 

진가현 배우 전 소속사 소식을 통해 업데이트 된 내용보면 이전부터 육회 가게 직원으로 근무했고, 동업 후 소속사와 계약을 해지 했다고 합니다. 다만 나는 솔로 출연으로 인해 마케팅 의혹 등 오해가 불거져 안타깝다고 전했습니다. 자세한 나는 솔로 18기 옥순 근황 및 궁금하시다면 신사동 육회담 육회 집 방문해 보셔서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화제의 중심 나는솔로 18시 옥순 배우 진가현 알아봤습니다. 진가현 배우 소속사 엠플레이스, 나는솔로 제작진 모두 입장발표를 하고 있지 않아서 더욱 궁금증이 높아지는데요. 나솔 방송 이후 소속자는 입장을 밝혔지만 네이버 진가현 프로필, 나무위키 자료가 없는 상태입니다.

 

다니엘 헤니 결혼 아내 루 쿠마가이 매력 무엇?(류 쿠마가이 프로필 작품활동 나이 직업 인스타

일본계 미국 배우 루 쿠마가이가 다니엘 헤니 아내가 됐다고 합니다. 루 쿠마가이 직업 배우이자 모델로 2006년 일본 영화 Only the Brave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류 쿠마가이 작품활동 영화 9-1-1 온리

doryongnyong.tistory.com

과연 옥순 출연 목적은 진정한 사랑을 찾으러 나온 것인지, 정말 홍보목적이었는지 조금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갑자기 돈이 많아도 홍보하지 않던 시타 문해일 대표 생각이 났네요. 궁금하신 분은 이전 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